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예금 한도

카카오뱅크에서 먼저 계좌를 개설하면 한도 제한 계좌이어서 최대 이체 한도는 1일과 1회 모두 2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OTP 보안 카드 발급 또는 타 은행 OTP 카드를 등록하여 이체 한도를 늘릴수 있어요.
OTP를 발급하고 보안 등급별 이체 한도 살펴 봅니다.

* 체크카드 한도는 보통 1일 한도 600만원, 월 2천만원입니다.

이렇게 카카오뱅크 앱(어플)을 통해 이체한도를 확인해보면 모바일과 자동화기기(ATM)의 이체한도와 출금한도를 확인하고 변경(증액, 감액)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조회 및 증액은 카뱅 어플로 해야하는데요.
- 1일 이체한도 5천만원 초과 5억원이하 까지 증액 하시려면  OTP를 등록하여야 됩니다.
- 스마트폰 디바이스에 따라 SE미지원OS는
1일 이체한도 1천만원까지, SE지원OS는 1일 이체한도 5천만원까지 인증비밀번호입력으로도 증액가능합니다.

 

보안등급별 최대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1등급 OTP : 1일 5억원, 1회 1억원

2등급 : 1일 5,000만원, 1회 1,000만원

3등급 : 1일 1,000만원, 1회 1,000만원

 

[ 카카오뱅크 OTP 보안카드 발급 방법 ]

 

 

카카오뱅크 앱 메인화면에서 메뉴를 누르고 "인증/보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OTP 등록/관리로 들어가서 OTP 발급신청을 누르면 됩니다. (그 옆은 타기관 OTP 등록 메뉴) 설명을 보면 OTP 등록시 최대 이체한도가 5억원까지 증액된다고 나와있죠.

 

 

OTP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카드형과 토큰형인데요. 그림을 보시면 어떻게 다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토큰형은 시중은행에서 많이 보는거고, 카드형은 예쁜 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져 있는 신용카드같은 보안카드입니다.

 

 

발급수수료는 카드형은 10,000원, 토큰형은 5,000원입니다. 수령은 반드시 본인이 해야하며 반송된 경우 재발송 요청시 3,400원의 배송수수료를 추가 부담해야 합니다.

수령 후 카카오뱅크 앱에서 OTP 수령등록 해야함, 발급 신청 후 익영업일 오전10시까지 발급신청 취소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보안카드 otp 발급 내용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